강사가 알고 싶어하지 않는 비밀 피트니스 팁

강사가 알고 싶어하지 않는 비밀 피트니스 팁

강사가 알고 싶어하지 않는 비밀 피트니스 팁

피트니스 또한 일상생활의 일부가 될 수 없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동의할 이유가 없다.

그것은 사람의 필요에 따라 운동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운동일정, 난해한 운동, 그리고 새로운 피트니스 기계가 너무 많아서 그것은 모두 흐릿하게 보일 수 있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정보를 걸러내고 쉽게 시작하는 방법을 배워라.

근육량을 늘리려면 회수는 적게 하고 체중은 더 많이 올려야 한다.

가슴과 같이 선택한 특정한 근육 그룹에서 시작해라.

시작하려면 가벼운 체중을 사용하여 워밍업하십시오.

15에서 20명 정도 할 수 있는 몸무게를 골라라.

다음으로 무게를 늘리고 6-8의 작은 세트를 한다.

5파운드를 더하고 3세트를 해라.

운동을 위해 매일 정해진 시간을 할당해라.

연습은 복잡할 필요도 없다.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출퇴근 5블록을 추가로 걷는 것처럼 간단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머리 위로 역기를 들어올릴 때, 당신이 반복할 때마다 당신의 글루트를 구부리도록 하라.

그것은 당신의 엉덩이 점액에 훌륭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당신은 또한 더 효율적으로 위치를 잡을 것이기 때문에 부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이 자세는 척추를 안정시키기 때문에 더 안정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절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거나 운동을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너무 많이 밀면 정말 몸과 관절을 다칠 수 있으니 몸을 밀기보다 다이어트에 최선을 다하라.

항상 편안하고 발에 맞는 신발을 신도록 하라.

여러분의 발이 낮에는 뻗고 해가 지면 가장 클 것이기 때문에 밤에 운동화를 구입하라.

엄지발가락과 신발 사이에는 반 인치의 공간이 있어야 한다.

발가락을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어야 한다.

단어들이 중요하므로 운동을 묘사하는 데 “운동” 또는 “운동”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런 라벨과 이름들은 듣기만 해도 당신의 의욕을 떨어뜨릴 수 있다.

운동을 다시 시작할 때, 자전거를 타거나 달리기와 같이 실제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따라 그것을 불러보아라.

달리기는 축복이자 저주일 수 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6주마다 한 번씩 주행 거리를 7일 동안 절반으로 줄이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몸이 사용하는 것의 절반만 달리면 이전 러닝 루틴에서 회복할 수 있고 영구적인 손상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의 주행을 세 구역으로 나누어라.

천천히 출발하고, 점차 달리기 속도를 높여라.

마지막 3번째 시간 동안 당신의 페이스를 정상 속도 이상으로 밀어 올려라.

이 인터벌 러닝 스타일은 지구력을 향상시켜, 운동할 때마다 빠르게 더 긴 주행을 허용한다.

밖에서를 계산해 보세요.

동네 산책을 하거나 자연 산책로에서 조깅을 하거나 농구를 할 수도 있다.

야외에서 일하는 것은 집중력과 의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밖에 나가기만 해도 스트레스 수준이 낮아지고 사고력도 좋아진다.

복근 운동을 하면 체력이 향상될 수 있다.

매일 가중 윗몸일으키기를 한다.

복근을 개선하면 유연성이 좋아져 리프팅에 능숙해진다.

비록 건강은 각 개인에게 매우 개인적인 것이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을 더 건강하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모든 종류의 다른 기술들이 존재하지만, 그것들 모두는 여러분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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