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우려고? 이 팁으로 더 간단하게!

근육을 키우려고? 이 팁으로 더 간단하게!

근육을 키우려고? 이 팁으로 더 간단하게!

좋은 건강은 당신이 선택하는 것이고, 근육을 만드는 선택은 당신의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런데 어떻게 이걸 효과적으로 할 수 있지? 이 글에는 튼튼한 근육을 만들고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다음 단락들을 주의 깊게 읽고, 여러분이 갖고 싶은 근육을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새로운 요령과 요령을 배워라.

당신이 가장 효과적인 운동에 참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근육 운동을 연구하라.

근육의 각 세트는 다르게 운동될 수 있으므로, 한 가지 크기가 모두 맞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근육조성운동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근육군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도 갖고 싶다.

체중을 늘리고 싶을 때는 더 많이 먹는 것이 필요하다.

매주 1파운드씩 바르는 데 필요한 만큼의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당신이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아라.

만약 2주 안에 체중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훨씬 더 많은 양의 칼로리를 섭취하도록 하라.

근육량을 키우려면 항상 워밍업을 해야 한다.

당신의 근육의 힘이 증가하면, 그들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것이고, 더 많이 다칠 것이다.

워밍업으로 이러한 부상은 예방할 수 있다.

들어올리기 전에 항상 5분에서 10분 정도의 가벼운 운동과 일반 세트보다 가벼운 운동으로 몸을 녹이십시오.

“빅3″를 염두에 두고 연습 일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들은 데드 리프트, 스쿼트, 누름과 같은 큰 근육 그룹 운동이다.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에 어떤 부피를 더해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동할 때마다 다양한 운동을 하라.

광범위한 유산소 운동을 하거나 마라톤을 준비할 때 체중을 늘리려고 하지 마라.

심근 강화 운동도 중요하지만 근육을 키우는 노력을 헛되게 할 수 있다.

근육을 효과적으로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근력 단련 루틴에 집중하는 것이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근육의 형성에 매우 유익하다.

적절한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는 좋은 방법은 보충제와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는 것이다.

이러한 음료는 특히 운동 직후와 취침 직전에 유용하다.

지방을 근육으로 더 빨리 대체하려면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이상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십시오.

반대로 질량을 얻는 것도 목표라면 하루에 3개 정도 섭취해야 한다.

복합운동은 근육구축 계획의 중요한 부분이다.

이러한 특별한 운동은 당신이 각 리프트에서 몇 개의 근육 그룹을 운동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스는 삼두, 가슴, 어깨를 한꺼번에 운동시킨다.

한 번에 한 시간 이상 들어올리지 마십시오.

60분을 지나면 신체는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더 많이 만들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막아 근육의 힘을 약화시킬 수 있다.

60분 미만의 운동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롭다.

근육의 구조는 단순히 찢어지는 것이 아니다.

다른 근육 형성 일과는 다른 방식으로 여러분의 몸을 조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많은 양을 얻고 부피를 늘리는 것이라면, 아마도 보충제가 필요할 것이다.

근육을 만들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다른 것들은 자동적으로 그들 자신을 돌볼 것이다.

이 글의 팁을 근육 형성에 사용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거울을 볼 때 여러분이 보고 싶은 결과를 곧 보기 시작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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