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내부자의 팁과 요령

농구 내부자의 팁과 요령

농구 내부자의 팁과 요령

농구는 이 세상에서 대유행이다.

하지만 잘 치려면 연습과 기술이 필요하다.

농구 실력에 있어 유전학과 체력이 큰 역할을 하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있다.

이 기사를 읽고 농구의 위대한 스포츠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자유투 샷하는 법을 배워봐.

이것은 쉬운 일처럼 보이지만 꽤 어렵다.

다음 방법으로 많이 연습해라.

첫째, 공을 앞에 두고 눈높이에 맞추어라.

바구니에 초점을 맞추고 공이 네트 안으로 미끄러지는 모습을 그려라.

그럼 쏴! 상상한 궤도로 공을 쏴라.

자유투로 연결하는 것은 육체적인 것만큼이나 정신적인 것이다.

자유투를 위해 체력 단련은 쉽지만 정신적인 준비도 필요하다.

긴장을 풀고 바구니에 집중하면 자유투를 더 많이 할 수 있게 된다.

만약 당신이 공을 잘 쏘는다면, 당신이 가장 하고 싶지 않은 것은 역기를 드는 것이다.

부피가 너무 큰 근육에 짓눌리는 것은 점프 샷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일부 프로 슈팅 가드들이 팔을 너무 크게 만들어 필드 골률을 낮추기 시작했다.

시즌 전이나 시즌 중에 혼자 농구 경기를 해보자.

농구는 보통 팀 스포츠지만, 다른 사람을 찾을 수 없다고 해서 농구 생각만 그만둘 필요는 없다.

조바심 내지 마! 혼자서 게임을 개선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선회 사격 연습과 자유투 사격 연습.

항상 실천해야 할 것이 있다.

고등학교에서 농구선수가 되는 것에 관심을 표명한 아이가 있다면, 반드시 그의 코어 근육을 단련하도록 하라.

중심은 복근, 등하근, 엉덩이근이다.

강한 핵이 없다면 선수의 경기력이 그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강한 코어는 당신이 더 높이 점프하고 더 빨리 달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상을 당했을 때 경기를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의 부상이 악화될 것이다.

농구는 체력적으로 부담이 많이 되고, 다치기 쉽다.

고통을 이겨내려고 하는 것은 단지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심각한 부상은 의사의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손가락을 넓게 벌리는 것은 공을 잡는 데 중요하다.

공을 다룰 때 항상 손가락을 벌리고 있으면 공이 떨어지지 않는다.

손바닥이 공을 만지는 것은 피해야 한다.

패스할 때나 드리블할 때 손가락만 만져야 한다.

운동을 할 때는 코어 강도를 높이고 발놀림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라.

강한 코어는 게임을 하는 동안 더 균형 있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엉덩이, 엉덩이, 등, 복부 근육은 운동할 필요가 있다.

훨씬 더 빨리 얻고 더 나은 발놀림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당신은 줄넘기를 할 수 있다.

당신의 재능을 발휘할 때인가? 연습하기 전에 연습하는 게 좋을 거야.

스포츠에 대한 모든 흥분으로 신발 끈을 매고 경기력을 향상시키십시오.

당신은 이 조언들을 실행함으로써 많은 기술들이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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