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진 사용법

디지털 사진 사용법

디지털 사진 사용법

만약 여러분이 사진계에 완전히 새로운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사진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 여러분에게 엄청나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네 말이 맞아.

왜냐하면 너는 좋고 깨끗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시작할 수 있거든.

더 인상적인 사진을 찍고 여러분이 스스로 설정한 사진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카메라의 설정을 가지고 장난치다가 미쳐서는 안 된다.

카메라의 기능을 한 번에 하나씩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하나하나를 완전히 익혀라.

너무 기능에 집중하다 보면 멋진 자연사진을 놓칠 수 있다.

때때로, 사진을 바로 찍는 것이 최선의 결정이다.

풍경을 찍을 때는 깊이와 원근법을 만들어야 한다.

전경의 어딘가에 주제를 포함시킴으로써 그 규모를 짐작하게 한다.

f/8 이하, f/16 이하 작은 조리개로 카메라를 맞추면 더 선명한 사진이 나온다.

사진 촬영에서 적절한 촬영 자세는 매우 중요하다.

두 손으로 카메라를 꽉 잡으면서 두 팔을 몸에 꼭 붙들고 싶은 것이다.

이렇게 하면 흔들림이 최소로 유지되고 샷이 더 선명해진다.

카메라가 윗부분이 아닌 아래쪽에서 잡음으로써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게 할 수도 있다.

카메라를 꺼내서 여행에서 출발하는 첫 순간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하라.

당신은 위치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독특한 사진을 찍기 위해 팁을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공항은 좋은 사진들을 위한 많은 흥미로운 주제들을 제공한다.

군사 저격수처럼 일단 사진이 준비되고 초점이 맞춰지면 잠시 멈춰서 숨을 죽이고 몸을 안정시킨 뒤 촬영해야 한다.

가볍게 움직이면 샷의 질이 떨어질 수 있다.

완벽한 촬영을 위해서는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시간을 갖고 완벽한 시야와 각도를 얻는 데 힘을 쏟아야 한다.

특히 모델을 모르면 모델을 편안하게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누군가 사진을 찍는 것은 쉽게 잠재적 위협을 가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따라서 사진을 찍기 전에 친절하고 환영하며 피사체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

사진술은 일종의 포식이라기보다는 예술의 한 형태라는 생각을 사람들에게 심어주어라.

일생 동안, 사물을 대칭으로 하는 것은 우리의 마음속에 깊이 배어 있었다.

우리는 평생 항상 완벽을 향해 노력하라는 가르침을 받았지만, 여러분이 더 비트가 맞지 않는 예술적 본성의 사진을 찍을 때는 여러분의 주제에 직접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말라.

카메라의 초점이 샷의 중앙에 고정되지 않도록 자동 포커스를 끄십시오.

샷의 초점을 수동으로 맞춘 다음,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에 포커스를 맞춘다.

카메라를 잘 사용하고, 이미지나 그렇지 않으면 잃어버릴 순간을 보존하기 위해, 여러분이 방금 읽은 것과 같은 조언은 귀중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조언과 힌트를 이용하여 사진술의 기술을 익히고, 초보자에서 전문가로 기술 수준을 높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