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를 가꾸는 것은 즐겁고 신나는 일이 될 수 있다.

몸매를 가꾸는 것은 즐겁고 신나는 일이 될 수 있다.

몸매를 가꾸는 것은 즐겁고 신나는 일이 될 수 있다.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몸매를 가꾸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워낙 폭넓은 주제라 배울 점이 많고, 때로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기 어려울 때도 있다.

아래에 제시된 간단한 피트니스 팁을 살펴보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쁜 일을 할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걷는 것만으로도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발뒤꿈치부터 발끝까지 걸으면서 발뒤꿈치 대 발끝으로 걷는다.

이것은 종아리가 더 열심히 운동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팔꿈치에서 팔을 종료하고 모든 스텝으로 옆쪽으로 이동시킴으로써 암을 통합한다.

여전히 당신이 원하는 건강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애쓰고 있을 때, 당신의 열정과 자긍심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몇 가지 새로운 운동복을 구입하라.

구매한 물건이 비교적 작더라도 착용할 때 기운을 북돋아 주고 운동할 동기를 부여한다.

새로운 피트니스 계획을 시작할 때, 조금 파격적이 되는 것이 좋다.

실내 체육관이나 체력단련시설로 자신을 제한하기보다는 건강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운동에 익숙하지 않다면,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운동을 찾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이것은 상황이 어려워질 때에도 동기부여가 될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자주 체력 단련하느냐는 당신이 스스로 설정한 목표에 달려 있다.

근육량을 원한다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근력훈련을 하지 말아야 한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단조로워지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덜 강렬하지만 더 자주 하는 세션을 해야 한다.

운동할 때 부상을 줄이기 위해서는 걷기 운동을 할 때 적절한 형태가 필수적이다.

똑바로 서서 어깨를 뒤로 젖혀라.

당신의 팔꿈치에 좋은 위치는 대략 90도 입니다.

팔은 앞발과 반대쪽에 있어야 한다.

각 단계마다 발뒤꿈치가 먼저 땅에 닿도록 한 후, 발의 나머지 부분을 앞으로 굴린다.

다리에 힘을 빨리 쌓는 훌륭한 방법은 벽걸이 하는 것이다.

시작하려면 어떤 물체도 없고, 몸에 잘 맞을 수 있는 벽을 찾아야 한다.

벽에서 18인치 정도 떨어져서 반대쪽을 향해 서 있어라.

등을 뒤로 젖히고 등이 벽에 완전히 맞을 때까지 무릎을 굽히기 시작한다.

무릎을 굽힌 채로 허벅지가 쭈그리고 앉을 때까지 벽을 타고 미끄러져 내려간다.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때까지 이 자리를 지켜라.

카운트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운동을 할 때는 목표 번호로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거꾸로 카운트하십시오.

숫자가 줄어드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숫자가 증가하는 것을 보는 것보다 동기 부여를 더 잘 할 것이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여기 팁은 여러분이 건강으로의 여행을 시작할 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훨씬 더 높은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시작할 수 있다.

장기적으로 더 나은 건강은 여기서 제안된 것과 같은 새롭고 더 나은 습관과 활동으로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개선하는데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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