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과 그 영향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과 아이디어

불황과 그 영향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과 아이디어

불황과 그 영향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과 아이디어

우울증은 어떤 종류의 우울증과 싸우든 하루아침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적절한 정보와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은 여러분을 좋은 건강과 새로운 발견 행복으로 가는 길로 이끌 수 있다.

이것을 읽으면 우울한 마음에서 되살아날 것이다.

우울증에 걸리게 하지 마라.

당신의 모든 부정적인 생각들에 기대는 것 또한 유용한 것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너의 문제를 잊도록 도와줄 수 있는 친구들을 찾아라.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해야 한다.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30분 정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

운동은 매우 강력해서 항우울제와 비슷할 수 있다.

당신은 계단을 더 자주 이용하거나 심지어 사무실에서 조금 더 멀리 주차함으로써 당신의 우울증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여분의 산책을 해야 한다.

우울한 일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때 멋진 긴 목욕이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음악을 듣거나 책을 읽으면서 목욕탕에 앉아 있으면 기분이 훨씬 좋아질 수 있다.

온도가 높을수록 근육이 이완될 수 있기 때문에 뜨거운 혹은 따뜻한 목욕을 하도록 노력하라.

임상 우울증은 슬픔을 느끼는 사람과 다르지만, 같은 치료법이 사용될 수도 있다.

우울증을 유발하는 사람들과 상황을 멀리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항상 우울한 감정을 유발하는 어떤 사람, 행동 또는 사건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하라.

식이요법은 우울증 증상의 한 요인이 될 수 있다.

너무 많은 화학물질을 함유한 과가공 식품을 많이 섭취하면 실제로 뇌 기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극복하려는 우울증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건강한 과일과 야채가 가득하고 포화지방이 적은 식사를 하라.

우울함 우울함 같은 말은 꺼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러한 용어로 자신을 생각하는 것은, 비록 진단에 유효하지만, 여러분의 문제를 절망적이고 다루기 힘든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마법에 걸려 고생하고 있을 때, 대신 기분이 좋지 않은 시기라고 생각해라.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바로 그것임에도 불구하고 우울증과 싸우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기분 수준을 높이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훨씬 쉽다.

당신의 홈 장식을 낙관적이고 밝게 유지하라.

매일 즐거운 곳에서 일어나면 훨씬 더 행복해질 거야.

그저 슬프거나 임상적 우울증을 진단받았든, 당신은 항상 전문가와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그들은 적절한 진단을 위한 기술을 갖게 될 것이고, 필요할 경우 약을 처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우울증을 앓고 있는지 알려줄 수 있다.

약물 치료만으로는 답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정신 상태를 돕기 위해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친구나 가족 구성원은 결코 훈련된 전문가를 대신할 수 없다.

우울증을 앓는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마약이나 알코올 섭취를 피하라.

비록 많은 중독자들이 이러한 화학 물질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지만, 그들은 실제로 상황을 악화시킬 뿐이다.

종종 약을 먹거나 술을 마시면 의존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한 적이 있다면,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울한 사람들은 자신의 상태가 말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고 치료를 시도하는 것은 헛된 일이 될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긍정적으로 살 필요가 있다.

건강한 취미를 찾아라.

새로운 취미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적인 스트레스로부터 여러분을 산만하게 할 수 있고, 많은 필요한 오락거리를 제공할 수 있다.

스크랩부킹, 미술, 사진 촬영은 참여하기에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이 우울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니다.

여러분이 혼자라고 느끼고 아무도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느낄 때, 이것은 사실이 아니더라도 여러분의 우울증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누군가는 항상 같은 문제로 고통받거나 기꺼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우울증은 극복하기 어렵다.

이 진술이 여러분을 두렵게 하지 말고, 여러분이 그것에 대처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바라건대, 당신이 이 글의 충고에 의해 더 큰 행복과 마음의 평화를 얻기 위해 더 잘 준비되었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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