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맨 입력: 잠을 잘 수 있는 불면증 팁

샌드맨 입력: 잠을 잘 수 있는 불면증 팁

샌드맨 입력: 잠을 잘 수 있는 불면증 팁

당신은 잠을 자려고 애쓸 수도 있고, 밤에 잠을 잘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당신에게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아마 불면증에 걸릴 것이다.

그렇다면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휴일과 주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늦은 밤이다.

그러나 잠을 잘못 자면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매일 같은 시간에 일어나도록 알람을 설정해 보십시오.

이것은 몇 주가 지나면 습관이 되기 때문에 당신은 수면 루틴을 만들 수 있다.

처방된 수면 보조 기구는 다른 모든 것이 고장 났을 때에만 고려되어야 한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과 장단점을 논의할 수 있다.

평상시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그 약간의 여분의 시간이 하루의 마지막을 향해 당신을 피곤하게 만들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당신에게 좋은지 관찰하고, 밤에 더 쉽게 잠들 수 있도록 그 일정을 잘 지켜라.

낮 동안 햇빛을 조금 더 받으면 저녁에 더 쉽게 잠들 수 있다.

걸어다니면서 점심시간에 햇볕을 좀 쬐어라.

당신의 글랜들은 이것 때문에 자극을 받아 잠에 도움을 주는 멜라토닌을 만들 수 있다.

관절염 통증으로 고생하는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경험하는 고통은 수면 부족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 말이 너처럼 들린다면, 이부프로펜을 먹거나 잠자기 전에 이완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의사를 찾아가라.

때때로 그것은 건강상의 문제 때문일 수 있다.

주치의한테 가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줘 무슨 일이든 중요한 건 제외해

침실은 잠자고 옷 입기 위한 거야, 마침표 만약 당신의 침실에서 일하거나, 침대에 누워서 태블릿을 읽거나, TV를 본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침실이 잠자기 위한 것이라는 사실에 익숙해지지 않을 것이다.

침실에서 자는 것을 제외한 모든 것을 잘라냄으로써, 당신의 뇌는 당신이 그곳에서 더 쉽게 잠들 수 있게 함으로써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것이다.

수면 패턴으로 일지를 만들어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를 찾으십시오.

잠자기 전에 무엇을 먹고 어떤 활동을 하는지 적어라.

그렇다면 당신이 받고 있는 휴식량을 보십시오.

일단 무엇이 잠을 자는데 도움이 될 지 알고 나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운동은 수면과 수면량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운동을 하는 시간은 신체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취침시간과 가까워서는 안 된다.

수면 패턴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잠자기 최소 3시간 전에 운동을 끝내도록 하라.

특정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부작용과 위험 모두에 대해 읽고 배우십시오.

수면제가 단기적으로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너는 스스로에게 미치는 위험과 부작용의 일부를 읽어보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불면증에 대해 몰랐을 수도 있는 몇 가지 정보를 제공했다.

이제 불면증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배웠으니, 여러분은 여러분의 문제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밤에 잠을 못 이루고 누워 있기보다는 이 팁을 사용하여 다시 잠을 자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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