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좋은 팁으로 금연 성공

이러한 좋은 팁으로 금연 성공

이러한 좋은 팁으로 금연 성공

담배를 피워야 할 필요성은 때때로 번거로울 수 있다.

흡연의 필요성은 흡연자들이 가족끼리 저녁식사를 하는 것을 방해하는 등 담배를 피우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게 한다.

이 매우 난처한 습관을 멈추고 싶다면 기사를 계속 읽어라.

이곳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많은 기술들이 있으니 한번 시도해 보아라.

만약 금연에 성공하고 싶다면, 금연하는 모든 장단점을 목록으로 만들어봐라.

종이에 뭔가를 적으면 더욱 강력해지고, 마음속에 더욱 실재하게 된다.

목표에 집중하게 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당신의 노력은 더 쉬워질 것이다.

한 번에 한 번씩 여행을 떠나십시오.

인내와 결단이 필요한 느린 과정이다.

내일, 다음 달, 심지어 내년까지 걱정하지 마라.

오늘을 헤쳐나가는데 집중해라.

때때로 오늘을 이겨낼 수 있다면 내일을 헤쳐 나가는 것이 그만큼 더 쉬울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기도 한다.

담배를 끊을 때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자신의 의도를 알리십시오.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것만으로도, 그들은 여러분을 위한 지원팀이 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동기 부여를 받고 유혹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정상 궤도에 오르기 위해 필요한 추가적인 동기일 것이다.

하루하루가 담배를 끊는 유일한 길이다.

평생 담배를 끊는 것보다 하루 동안 담배를 끊는 데 집중하라.

시간이 짧으면 더 쉬운 정신적, 육체적 과제가 될 것이다.

니코틴에 대한 당신의 신체적 욕구가 줄어들면서, 당신은 당신의 헌신과 편안함 수준에 맞추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몸매를 가꾸고, 활동적이고, 담배를 피우는 것을 방해하는 몇 가지 좋은 방법에는 운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지역 체육관에 등록하는 것이 있다.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한 좋은 방법으로 운동을 이용하라.

운동을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이틀에 한 번씩 산책을 하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하라.

당신이 실제로 어떤 광범위한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시오.

의사한테 가서 그만두게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봐.

당신의 가족 주치의는 당신이 다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없는 추천서와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만약 그 상황이 요구된다면,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담배를 끊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니코틴 금단 증상에 굴복하지 않기 위해서, 이 스트레스를 다루는 더 건강한 방법을 발견하라.

하루 중 가장 힘든 시간 동안 운동을 하거나, 새로운 기술이나 취미를 배우거나, 정기적인 스케줄로 마사지를 예약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자유시간을 갖게 될 것을 안다면, 새로운 책이나 게임이나 친구와 함께 커피와 같은 재미있는 산만함으로 그것을 채워라.

담배를 끊을 생각이라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해라.

그들은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지원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그만둘 때 이롭다.

당신이 금연에 성공할 확률은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담배를 줄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아침에 첫 담배를 피울 때까지 가능한 한 오래 기다리세요.

또 담배를 피울 때마다 담배 반 개비만 피우면 담배를 덜 피울 수 있다.

중요한 이정표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을 고려하고 미리 그 보상을 계획하라.

중요한 목표와 그 목표에 도달한 보상의 목록을 만드세요.

그 목록을 매일 볼 수 있는 곳에 놓아라.

이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추가적인 동기부여를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다시 담배를 피우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담배 피우는 것이 지겨우면 싸움의 절반을 이긴 것이다.

당신이 방금 읽은 팁은 당신이 이 습관을 완전히 버리는 데 필요한 나머지 것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여기서 읽은 것을 사용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유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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