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놀라운 관절염 팁으로 지금 기분이 나아지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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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절염으로 고생하거나 고통받는 다른 사람을 안다면 감당하기 어려운 조건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올바른 정보로 관절염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래의 기사는 관절염을 가능한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한다.

관절의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난방 패드나 아이스 팩을 사용하라.

최상의 결과를 원한다면 뜨거운 치료와 차가운 치료를 번갈아 가며 함께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통증 완화를 위해 변동하는 온도 방법을 사용하는 가장 적절한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관절염이 있고 운동할 계획이 있을 때, 신발의 상태를 잘 유지하도록 하라.

낡은 신발을 신으면 체중이 고르게 분배되지 않는다.

그것들은 또한 관절과 다리의 다른 문제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관절염 환자들은 운동화를 자주 교체해야 한다.

바닥에 고르지 않은 마모의 흔적이 있는지 살펴라.

일부 연구는 알코올 섭취가 다른 의학적 문제와 달리 관절염 문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적당한 알코올 섭취는 일부 관절염 환자들에게 이로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RA로 고통 받고 있다면, 매일의 활동 일지를 쓰세요.

일기는 무엇이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하는지 알아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그것은 정말로 의사나 류마티스 의사가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일기는 류마티스 관절염에 대해 배우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다.

하루 종일 관절을 명심해라.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가장 간단한 일을 하는 것조차 어렵다.

물건을 들어올리는 대신 바닥이나 카운터를 가로질러 밀거나 도움말을 찾으십시오.

자극과 염증에 대한 보호는 고통과 고통을 크게 줄여준다.

또한 관절이 유연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만약 여러분이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관절염을 앓고 있다면, 치료를 고려해보라.

관절염은 사람에게 정신적 타격을 준다.

그것은 삶에서 그들의 선택권을 제한하고, 치료는 그들이 혼자가 아니며 무력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은 우울증 같은 혼수상태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어떤 종류의 치료라도 이를 위해 도움이 될 것 같다.

관절염의 통증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할 때 진통제를 남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약들은 쉽게 의존으로 이어지며, 그들의 안도감은 일시적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진통제 처방전이 있다면, 반드시 의사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믿거나 말거나, 편안한 음악은 관절염의 증상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신체가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고,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또한, 편안한 음악은 만약 관절염이 밤에 잠을 자지 못하게 한다면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물리치료 없이는 어떤 관절염 치료 프로그램도 완성되지 않는다.

만약 관절염이나 일반적인 염증이 정말로 여러분을 괴롭히고 있다면, 물리치료사는 여러분이 유연성을 높이고 근육 부기를 줄이는 운동 계획을 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정기적으로 물리치료사의 권고를 따르고 다시 일상 생활로 돌아가십시오.

열은 당신을 피곤하게 만드는 어떤 고통에도 훌륭한 치료제다.

관절염 환자들은 통증에 대해 일반적으로 투여되는 차가운 치료법보다는 열로 고통을 치료할 필요가 있다.

따뜻하게 하는 치료는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휴식을 취하며 체력을 회복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지치는 고통에 가장 좋다.

우리가 처음에 말했듯이 관절염은 극복하기 위한 고통스러운 도전이다.

관절염은 올바른 방법으로 다룰 줄 알면 다루기가 더 쉬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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