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영양 섭취에 대한 팁: 장수 비결!

좋은 영양 섭취에 대한 팁: 장수 비결!

좋은 영양 섭취에 대한 팁: 장수 비결!

영양에 관한 한 올바른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아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런 이유로 영양 마케팅이 중요하다.

식단을 개선하고 신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소를 얻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

매일 600~900mg의 마늘을 섭취한다.

그것은 심장병과 암과 같은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마늘의 자연적인 성분은 장기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능하다면 마늘 추출물뿐만 아니라 마늘의 정향도 매일 사용한다.

영양에 도움이 되는 길은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스스로 빼앗지 않고, 같은 음식의 보다 영양이 풍부한 버전으로 바꾸자는 개념이다.

너는 너의 선택이 무엇인지 알아야 해.

많은 메뉴에 영양 정보가 제공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더 이상 그렇게 어렵지 않다.

하루를 준비하려면 오트밀 한 그릇을 먹어봐.

통곡물이기 때문에 오트밀을 먹으면 더 오래 배가 부를 것이다.

영양학적으로 건강한 식단을 계획할 때, 건강한 아침식사를 고려하라.

아침 식사는 몇 시간 만에 처음 먹은 음식을 먹으면 신진대사가 다시 깨어나기 때문에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많은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밀크 초콜릿과 다른 하얀 초콜릿도 좋지만 다크 초콜릿이 가장 좋다.

다크 버라이어티는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심장에 좋다.

항산화 다크 초콜릿에는 콜레스테롤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

코코아에서 70 퍼센트 이상 표시된 초콜릿을 가장 많은 혜택을 얻으려면 찾아라.

초콜릿에는 아직 칼로리가 많이 들어 있으니 얼굴에 가득 채우지 마.

설탕을 인공 감미료로 대체하여 설탕 섭취를 더 쉽게 줄이도록 도와라.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설탕으로 인해 살이 찔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설탕이 많은 건강 문제의 근원이며, 심장병을 포함한다는 것도 중요하다.

스테비아나 스플렌다 같은 감미료는 요리에 사용하거나 음식에 직접 첨가할 때 훌륭한 대용품이 된다.

그 차이는 눈에 띄지 않을 것이다.

피라미드에 있는 모든 음식 그룹의 음식을 먹도록 해라.

여러 가지 품목을 먹으면 필요한 영양분을 모두 섭취하게 된다.

과일 주스를 구입하는 것은 과일과 야채의 양을 소비하는 편리한 방법이다.

이렇게 하면 준비의 번거로움을 어느 정도 덜 수 있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에서 얻을 수 있는 것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과일즙에서 얻을 수 있다.

빨대로 주스를 마시면 충치가 생길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맛있고 건강한 종류의 식사를 위해 연어 통조림을 사시오.

그것은 지방이나 탄수화물 없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많은 미네랄을 가지고 있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에 싫증이 나지 않도록 다양한 음식을 먹어라.

지방이 없는 라벨이 붙어 있는 음식은 보이는 것처럼 건강하지 않을 수도 있다.

비록 이 음식들이 다른 많은 옵션들만큼 많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들은 설탕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모든 포장의 뒷면에 있는 영양학적 사실을 확인해야만 바람직하지 않은 성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굽는 동안 흰 밀가루 대신 통밀가루를 사용하여 구운 제품의 영양가치를 개선해 보십시오.

통밀가루에 비해 흰 밀가루는 섬유질과 영양분이 많지 않다.

임신 중에는 가끔 욕망을 즐기되, 가능한 한 단 것과 튀긴 것은 피하도록 하라.

아몬드 한 움큼이나 다진 야채를 위해 매일 단 것 중 하나를 바꾸어라.

때때로 탐닉하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말고, 대부분의 경우 영양적인 선택을 하라.

온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사 아이디어를 원한다.

케이밥은 굽거나 굽거나 해서 만들어봐.

이것은 아이들에게 좋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의 까밥에 들어가는 야채와 고기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케밥이 최대한 예쁘고 채소가 가득할 수 있도록 화려하고 밝은 색상의 아이템을 골라라.

철은 임산부에게 매우 중요하다.

여성으로서 매일 18밀리그램의 철분을 섭취하도록 하고 임신 중 복용량을 27밀리그램으로 늘리도록 하라.

아기가 자라기 위해서는 철분이 필요하다.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과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너도 알다시피, 좋은 영양소는 삶의 중요한 부분이다.

좋은 영양소는 꽤 많은 주의를 요하지만, 결국, 그것은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얻는 더 나은 건강과 더 긴 수명을 위해 가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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