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e-메일 마케팅을 통해 몇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지금 e-메일 마케팅을 통해 몇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지금 e-메일 마케팅을 통해 몇 가지 놀라운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이메일을 얼마나 자주 읽으십니까? 만약 당신이 오늘 두 번 이상 이메일 확인을 했다면, 당신은 온라인 상의 대부분의 사람들만큼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다.

사업주들에게 이메일은 고객과 계속 연락하고 소통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다음은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아이디어들이다.

의심하지 않는 고객에게 요청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때, 많은 사람들은 그것들을 스팸으로 표시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치고, 만약 당신의 메시지에 대한 불만이 너무 많다면, 당신은 당신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 있다.

선택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십시오.

목록이 조금 커지면, 현재 독자들로 하여금 새로운 독자들을 추천하도록 유도해 보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로 발송된 구독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기존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링크를 보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목록을 유기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다양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고 평가하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의 맨 위에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반응을 이끌어내는지 식별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으로 실험해야 한다.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을지 알게 되면, 계속해서 성공적인 것을 하라!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해지고 바쁜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당신의 이메일은 모두 동일한 색상과 회사 로고를 특징으로 해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글꼴은 모든 사람이 분명히 볼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이 보낸 이메일을 알아채고 찾기 시작할 것이다.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즉각적으로 인지할 수 있어야 한다.

모든 메시지에 많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제품에 대한 정보만 가득 채우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것을 포함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의 일반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없는 특별한 내용을 제공하라.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입자가 사용자로부터 받는 메시지의 수, 유형, 빈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특정 종류의 정보를 공개하는 것을 선택하도록 허용한다.

가입자들에게 이러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각 이메일이 끝날 때마다 효과적인 영업 활용 방안을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가진 제안을 받는 방법을 그들에게 명확하게 말해라.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눈에 띄게 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이 부분들을 당신의 메시지의 맨 아래 부분과 맨 위 부분에 모두 반영할 수 있다.

모든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개인 어조를 사용하십시오.

수신자들은 지나치게 형식적이고 거리감이 없는 이메일에 훨씬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메시지가 사장이나 CEO와 같은 회사의 중요한 사람으로부터 온 것일 때, 고객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준다.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만 전송하여 귀하가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노골적인 판매 청원을 끊임없이 보내지 마십시오.

특정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통합하거나 많은 고객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다양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설계를 완성한 후에는 여러 플랫폼과 시스템에서 설계를 테스트하십시오.

안드로이드폰에서 메시지를 보는 것은 PC 기반 포맷으로 보는 것과는 거리가 멀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짧은 마케팅 이메일이 가장 효과적이다.

당신의 언어는 가능한 한 직접적이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이 그 또는 그녀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긴다는 것을 전달한다.

이것은 또한 독자들이 전체 메시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데 효과적이다.

이메일 전체에서 중요한 내용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이 성공에 매우 중요함을 기억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들과 고객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해 계속 알릴 수 있는 능숙한 방법이다.

여기에 포함된 정보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십시오.

좋은 결과가 뒤따를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한 간단한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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