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대기업들이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아마도 작은 규모의 사업이 시작하기에 더 나을 수도 있고, 아니면 사업 확장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보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상황은 끊임없이 변하며, 또한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도 변해야 한다.

비즈니스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고객과 계속 연락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더 사실처럼 들린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후속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계속 연락하십시오.

고객에게 최근에 구입한 모든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공손하고 정중하라.

온라인에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만으로는 효과가 없다.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

소셜네트워크에 질문이 게시된 경우 최대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뒤집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에서 이런 일을 하게 되면 더욱 좋아진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문제를 처리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고객들에게 좋아 보인다.

비즈니스의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올바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회사명이 될 것이다.

검색엔진 같은 권한.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하루 5분씩 시간을 내어 인터넷 검색을 통해 귀사의 업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인터넷에 네가 있는 것을 봐.

당신은 언제 불만 있는 고객이나 당신이나 당신의 회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생길지 모른다.

검색 엔진에서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것들이 상위권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매달 혹은 2주에 한 번씩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의 전문성을 감시해야 한다.

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딩의 일부분이며 주의깊게 다루어져야 한다.

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

사업 성장으로 고객 접촉량도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불만 사항들이 포함될 것이다.

프로페셔널하게 상황을 바로잡도록 도와라.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이런 상황에서 취할 수 있는 최선의 접근법은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님을 보여주는 사실만으로 대응하는 것이다.

독자들은 전체 논쟁을 보면 스스로 판단할 수 있다.

사업에 따라 기대치를 내는 일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상 가능한 한 투명하게 함으로써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객에게 구매 후 정기적으로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때로 문제가 즉시 발견되지 않는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너의 회사는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니? 귀사의 회사에 대한 피드백을 남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인기 있는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사이트에 긍정적인 내용을 게시하고, 부정적인 내용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대응하십시오.

많은 사이트들이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줄 것이고 여러분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사용하는 여러분과 경쟁하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들과 함께하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라.

이것은 좋지 않은 관행일 뿐만 아니라, 특정 주에서도 불법일 수 있다.

깨끗한 온라인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감정을 억제하십시오.

스트레스를 다스려라.

스트레스와 좌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자주 운동을 하라.

전염병 같은 온라인 싸움은 피하라.

이것은 정말로 너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 있다.

지금쯤이면 당신은 당신 사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에 대해 유용한 조언을 배웠어야 했다.

물론, 이제 다른 경쟁업체보다 앞서 나갈 수 있는 사업을 구축함에 따라 경쟁업체와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다.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