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고객의 인식으로 비즈니스의 성패가 갈릴 수 있다.

고객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입소문이 퍼질 것이다.

여기서 몇 가지 방법을 배워 더 많은 충성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귀하에게 질문된 모든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다음 담당자에게 질문에 대한 답변을 즉시 알려주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불만족스럽다면, 당신이 당신의 명성을 높일 수 있도록 상황을 바로잡아라.

그들에게 가능한 가장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도록 노력하라.

네가 이 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다른 고객들과 잠재 고객들은 고객들과 거래하는 것이 더 편할 수 있도록 고객 불만 사항들을 신속히 처리한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시간을 두고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루 중 몇 분만 인터넷 검색을 수행하면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회사의 온라인 프로필을 계속 확인하십시오.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결과를 보면 상단에 부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을 한 달에 몇 번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으로 실행되도록 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고객이 당신의 비즈니스를 어떻게 보는지에 중요하다.

당신은 여전히 사람으로서 접근하기 쉬운 전문가로 출연하고 싶어한다.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직원들을 항상 잘 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면 사람들은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피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명예 훼손이라는 실질적인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많은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것을 문제 삼지 않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여기서 사람들은 종종 회사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계속 주시하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포착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손상 제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이 더 나빠지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회사에 대해 올라온 부정적인 댓글을 읽으면 화가 날 수도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이러한 의견을 바로 잡는 것이다.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투명성을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정직하게 대하고 기꺼이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고객들에게 피해를 준 회사가 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당신은 똑똑한 고객들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이 전술을 꿰뚫어 볼 것이다.

대신 겸손하게 접근하라.

가능하면 고객들에게 사과하고 어떤 종류의 구제책을 제공하십시오.

고객들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실수를 보상할 용의가 있다면 보통 매우 관대하다.

당신의 지역에서 커뮤니티 이벤트에 기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평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에 완전히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보증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혜택은 모두 긍정적인 고객 서비스의 일부로 간주된다.

고객 반품은 신규로 재판매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이익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어떤 약속을 광고한다면, 그 약속을 지키라.

이 조건을 바꾸면 신뢰받지 못할 것이다.

그 사업은 부정직하다고 알려지기 시작할 것이다.

그런 평판을 얻으면 그것을 개선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좋은 평판이 없으면 사업이 잘 안 된다.

지역사회에서 설립되려면 몇 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위의 팁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을 빨리 처리해라.

일을 빨리 처리할수록 고객은 더 행복해질 것이다.

Close